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 드라마로 나온다

입력 2019-02-22 11:07 수정 2019-02-22 11:09

첫 공개: 3월 말 예정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공개: 3월 말 예정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 드라마로 나온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가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단막극으로 제작한다.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엔씨소프트 버프툰(BUFFTOON)에서 연재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제작되는 동명의 드라마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와 엔씨소프트가 공동으로 기획 및 제작을 맡았고 3월 말 첫 공개 될 예정이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 신입생 미리의 캠퍼스 연애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학 생활의 설렘과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겪게 되는 연애 고민을 담는다.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낸 주인공들의 대학 생활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를 이끌어 갈 주인공 라인업 역시 확정됐다. 그룹 NCT의 멤버 재민이 '대강' 역을, 웹드라마 '한입만'에 출연했던 김지인이 '미리' 역할을 맡는다. 또한 '은태' 역에는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던 이종원이, '다솜' 역에는 신예배우 김유진이 확정됐다. 풋풋한 4명의 배우들이 보여줄 설레는 호흡이 20대 시청자들의 폭 넓은 공감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3월 말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첫방 '트래블러' 동시간대 예능 타겟 '1위'…분당 최고 5% '리갈하이' 승률 100% 괴태 변호사 진구로 인해 변화하는 서은수 '해볼라고' 편의점 MD는 극한직업? 손담비-안영미, 무한 먹방 '방구석1열' 주유소습격사건 김상진 감독 "'극한직업' 흥행 요인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웃기고 자빠진 청춘들이 돌아온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