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성웅 "강동원 때문에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다"

입력 2019-01-04 17:14

방송: 1월 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박성웅 "강동원 때문에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다"
'아는 형님' 박성웅 "강동원 때문에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다"

박성웅이 "강동원 때문에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다"고 고백했다.

5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배우 박성웅, 라미란, 진영이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세 사람은 최근 영화 '내 안의 그놈'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특히 박성웅은 과거 영화 '검사외전'을 촬영했을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검사외전'의 회식 날, 장염에 걸려있던 박성웅을 대신해 함께 출연했던 강동원이 흑기사로 활약하며 '흑기사 소원권'을 얻어갔다는 것. 박성웅은 "이후에 강동원이 한 차례 소원권을 쓸 뻔 했지만 결국 쓰지는 않았다. 항상 불안함을 느끼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강동원이 한 차례 소원권을 쓰려고 고민했던 에피소드 역시 형님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박성웅과 강동원의 '흑기사 소원권' 에피소드는 1월 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이수근이 뽑은 '아는형님' 명장면, "씨+방+人" [영상] '아는형님' 연말특집 김범수·거미 미공개 라이브 공개…"대박" [영상] '아는형님' 첸X백현X민경훈, 버즈의 '가시' 열창 화제 '아는 형님' 엑소 카이, 유닛 결성하고 싶은 멤버는 디오! 그 이유는? '아는 형님' 엑소 세훈X찬열, 액션신 재연! '연기돌' 증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