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정준호 결혼식에 두바이 왕자가? '인맥왕' 인증

입력 2018-11-28 11:19 수정 2018-11-28 15:40

방송: 11월 28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8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정준호 결혼식에 두바이 왕자가? '인맥왕' 인증

배우 정준호의 놀라운 인맥이 공개된다.

오는 2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하는 배우 정준호와 이태란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안산시 고잔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정준호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올해로 결혼 8년차를 맞은 정준호는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정준호는 연예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인터뷰하러 온 아내를 떠올리며 "나를 기다리면서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전했다.

이어 정준호는 연애부터 결혼까지 3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5~6번 만났는데 아내 집에 초대를 받았다. 가보니 가족들이 다 모여 있었다"며 결혼을 서두르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통하는 정준호는 자신의 결혼식에 참석한 초호화 인맥을 밝히기도 했다. 정준호는 "아랍 왕족 중 6번 째 서열인 왕자가 참석했다"며, "스페인 바르셀로나 축구 경기장 VIP 박스에서 만났다"고 덧붙였다. 이어 정준호는 인도 재벌과의 인연설 등 자신을 둘러싼 '인맥 풍문'에 대해 소상히 밝혔다는 후문이다.

'인맥왕' 정준호의 활약은 28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유세현장 방불케 한 정준호에 이경규 한 마디! 유재석X안정환 '요즘애들' 12월 2일 첫방! '흥 충만' 포스터 '한끼줍쇼', 저소득층 어린이들에 매주 '제대로 된 한 끼' 선물 '한끼줍쇼' 차은우 "원래 꿈 연예인 아니었다" 데뷔 비하인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