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위너 송민호, 조세호의 '일일 아내'로 변신!

입력 2018-11-26 15:48

방송 : 11월 27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1월 27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위너 송민호, 조세호의 '일일 아내'로 변신!

'예능 대세' 위너 송민호가 '해주~세호' 채널의 첫 게스트로 등장한다.

27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해주~세호' 채널을 운영하는 조세호가 부부 역할을 대신해달라는 사연을 접수 받는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조세호는 본인의 '일일 아내'가 되어 줄 특별 게스트가 초대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에 "혹시 구구단 세정? 에이핑크 보미?" 등 여자 아이돌 멤버를 추측하며 한껏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가면을 쓰고 등장한 '일일 아내'의 정체가 송민호로 밝혀지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어색한 첫 만남도 잠시, 조세호와 송민호는 각각 남편과 아내 역할에 몰입해 서로를 "용용이" "오빠"라고 부르며 혼신의 메소드 연기를 펼쳤다. 특히 조세호는 일일 아내가 된 송민호에게 직접 손으로 빵을 먹여주며 살뜰히 챙기고, "내꺼하자!" "그대가 선택할 수 있는 건 죽음 아니면 나!" 등 거침없는 닭살 멘트를 이어가며 사랑꾼 남편 역할에 완벽하게 빙의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예상치 못했던 무시무시한 미션 앞에서 결국 포기를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꿀케미'가 폭발한 세기의 잉꼬 부부 조세호와 송민호의 달콤 살벌 러브 스토리는 11월 27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조세호에게 아들이 생겼어요? '일일 엄마' 변신 '날보러와요' 이무송이 노사연에게 해준 파격 메이크업은? '날보러와요' 노사연, 이무송 손길로 '브룩쉴즈' 변신? '날보러와요' 조세호, 초대받지 못한 결혼식에? "한류스타 대신 왔어요" '날보러와요' 이수지, 예비 남편 위한 보양식 레시피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