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최자 "결혼 생각 없었지만 개코 영향으로 바뀌어"

입력 2018-10-31 10:40

방송: 10월 3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3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최자 "결혼 생각 없었지만 개코 영향으로 바뀌어"

최자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1세대 힙합 전설 다이나믹듀오가 나란히 밥동무로 출격해 문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최자는 문래동 곳곳에 숨어 있는 맛집들을 발견하면서 자신만의 음식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최자는 자신의 SNS에 전국의 맛집을 탐방해 공유하는 '최자로드'로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이 때문에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 고민이라고 고백했다.

이날 최자는 "최근까지 결혼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결혼을 한 개코를 보고 생각이 바뀌었다. 개코의 아이들도 너무 예쁜데 내 자식들은 얼마나 예쁘겠나"라고 덧붙이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내비쳤다. 또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같이 있을 때 재밌는 사람"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다이나믹듀오 최자의 다양한 이야기는 3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문래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다듀 최자-개코, 난해한 이름에 '역대급 굴욕' '한끼줍쇼' 임수향 "조만간 이경규 선배님 집에 놀러가기로 했다" '한끼줍쇼' 송민호의 인생 계획? "결혼생활 늘 상상해" '한끼줍쇼' 최고시청률 임수향X최다도전 송민호, 2주년 특집 출격! '한끼줍쇼' 양동근, "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 건 '아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