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주미-박성광 입담 통했다! 타겟 시청률 1위

입력 2018-10-07 17:59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박주미-박성광 입담 통했다! 타겟 시청률 1위

JTBC '아는 형님'이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토)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48회의 타겟 시청률이 3.7%를 기록하며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친 동시간대 방송 프로그램 중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겟 시청률은 2049 세대를 대상으로 집계한 수치다. 해당 회차의 평균 시청률은 5.6%까지 올랐다(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박주미와 개그맨 박성광이 일일 전학생으로 참여해 입담을 뽐냈다.

박주미는 과거 모델로 출연했던 항공사 광고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당시 승객들에게 진짜 승무원으로 오해 받았던 이야기, 항공사에서 받았던 항공권 혜택 등 흥미로운 일화를 전해 관심을 끌었다. 박성광 역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 중인 '송이 매니저'와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2049 타겟의 토요일 밤 웃음을 담당하는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최종회…김성주 "삶 대하는 방식 달라졌다" '히든싱어5' 도플싱어 가요제서만 볼 수 있는 '모창 진기명기'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X안재현, 반전 케미로 설렘 저격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뜨겁고 강렬한 두 번째 연애 시작 '팀셰프' 한-태국 최종 대결! 아시아 넘어 세계인 사로잡을 요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