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박성광 "우울증, 반려견 광복이와 함께 극복"

입력 2018-08-29 11:41

방송: 8월 29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9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박성광 "우울증, 반려견 광복이와 함께 극복"

박성광이 반려견 광복이와 함께 촬영현장을 찾았다.

2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에 개그맨 문세윤과 박성광이 밥동무로 출연해 개화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촬영에서 박성광은 요즘 자신보다 유명한 매니저와 반려견 광복이에 대해 이야기 했다. 마침 광복절 당일 촬영이 진행됐고 박성광은 자신과 반려견 광복이의 생일이 '광복절'로 같음을 밝혔다. 이어 함께 온 광복이를 깜짝 등장시켜 눈길을 끌었다.

박성광은 과거 우울증으로 힘들었던 시기를 회상하며, 반려견 광복이가 옆에 있어서 이겨낼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광복이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한편, 개화동 주택가로 이동하기 전, 문세윤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 받고 있는 박성광의 매니저인 임송을 찾았다. 박성광은 "매니저가 휴가 갔다"라고 전하며, "요즘 저보다 매니저가 더 바쁘다. 그 친구 스케줄에 제가 움직인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문세윤과 박성광의 한 끼도전은 2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개화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준현 아니에요?"…'한끼줍쇼' 문세윤, 인지도 '굴욕' '한끼줍쇼' 닉쿤 "가족 사랑하는 여자가 이상형, 결혼은…" '한끼줍쇼' 고아라 "학창시절 인기? 유리창 깨질 정도" '한끼줍쇼' 닉쿤-고아라, 친근함+수다 본능에 규동형제 감탄 '한끼줍쇼' 정상훈, 자양동 양꼬치 거리서 중국 기자로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