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피스 푸드 드라마 '상사삼끼2'…갑질 상사 제압하는 '사이다 한 방'

입력 2018-05-18 10:34

방송: 5월 18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8일(금) 밤 9시

오피스 푸드 드라마 '상사삼끼2'…갑질 상사 제압하는 '사이다 한 방'

드라마 '상사삼끼2'에서 막말과 폭언을 일삼는 직장 상사를 제압하는 시원한 '한 방'이 공개된다.

18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오피스 푸드 드라마 '상사삼끼2'(디지털 버전 '상사세끼 시즌2') 6회는 '감정 기복 과장'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은 극심한 감정 기복으로 막말을 퍼붓는 고과장(고동옥 분)의 '갑질'에 대처하는 주인공 권여빈(김현지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여빈은 폭언을 퍼붓는 상사를 향해 '면발 싸대기'를 날리는 등 부조리한 직장 생활에 분노하는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JTBC '상사삼끼2'는 3년 차 평범한 회사원인 여빈이 직장상사들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요리로 풀며 해소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를 통해 방영된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채널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됐다.

특히 '상사삼끼2'는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봤을 법한 직장 스트레스와 인턴 시절의 서러움 등을 섬세하게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으며 호평 받고 있다. 방송 중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스튜디오 룰루랄라'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되는 영상 역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갑질 상사'에 대처하는 주인공 여빈의 활약은 18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상사삼끼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드라마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 SNS 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상사삼끼2' 27일 첫 온라인 공개…관전포인트 3가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