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유시민 "한국당 제대로 달라질 생각 있다면…" 출연 제의

입력 2018-03-29 15:23

방송: 3월 29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9일(목) 밤 11시

'썰전' 유시민 "한국당 제대로 달라질 생각 있다면…" 출연 제의

유시민이 최근 이미지 개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자유한국당에 '썰전' 출연을 제의했다.

2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썰전'에서는 본격화된 지방선거 정국에서 각 당의 현재 상황과 노력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먼저 박형준은 최근 자유한국당 장제원 대변인이 경찰 측을 향해 내놓은 이른바 '미친 개 논평'에 대해 비판했다. 그는 "자유한국당 지도부를 보면 늪에 자꾸 빠지는 느낌이 든다"고 지적하며, "정치는 말을 제대로 쓰는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유시민은 "대변인은 저격수인데, (이 발언에서) 장제원 대변인은 저격수 역할을 한 것이 아니라 전방을 향해 무작정 발사한 것"아라며 박형준에게 공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자유한국당이 이미지 개선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우리 준표가 달라졌어요'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두 논객이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유시민은 "여기로 한번 (홍준표 대표를) 모시면 어떨까"라며, "제대로 달라질 생각이 있다면 여기 한 번 출연하시면 될 것"이라고 의미심장한 선전포고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썰전'은 29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썰전' 유시민, 팀 추월 언급…"시청자들 모욕감 느꼈을 것" 유시민, 급반전된 한반도 정세에 "김정은 호칭도 조심스러워져" '유스트라다무스'의 위엄? 유시민, 특사단 시나리오 예상적중 '썰전' 유시민 "윤동주의 시, 아베에게 선물로 주고 싶어" '썰전' 스포츠 신드롬 분석…정현과 박항서 감독에 대해 이야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