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명불허전' 홍종찬 감독, JTBC '라이프' 연출로…막강 라인업

입력 2018-02-26 11:22 수정 2018-02-26 11: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명불허전' 홍종찬 감독, JTBC '라이프' 연출로…막강 라인업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등을 통해 밀도 있는 연출력을 선보인 홍종찬 감독이 2018년 기대작 '라이프'(가제)의 연출을 맡는다.

JTBC 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 제작 씨그널 엔터테인먼트, AM 스튜디오)는 '비밀의 숲'을 쓴 이수연 작가의 두 번째 작품이다. 주연 배우로 배우 이동욱 조승우가 낙점되며 2018년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홍종찬 감독이 연출로 합류, 완성도 높은 극본, 최고의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더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홍종찬 감독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닥터 이방인' 등을 통해 섬세한 감정선과 몰입감 있는 영상을 그려내며 주목받았다. 지난해에는 '디어 마이 프렌즈'로 '2017 백상예술대상'에서 드라마 작품상을 받았다.  

'라이프'는 병원 내 권력과 인간의 욕망을 밀도 있게 다룰 의학 드라마. 지난해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와 '비밀의 숲'에서 각각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이동욱과 조승우는 '라이프'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함께 연기한다.

이동욱은 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역, 조승우는 존재감 넘치는 대학병원 총괄 사장 '구승효' 역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최고의 극본과 배우, 연출자의 합류로 2018년 기대작으로 떠오른 '라이프'는 올 7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캐나다서 사상초유 '삼계탕 먹방'…무슨 일? '냉장고를 부탁해' 배종옥 "과거 박철민 내 집에서 쫓아내" '으라차차 와이키키' 설렘주의보…김정현X정인선 뜨거운 포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 '예쁜 누나'도 반한 스틸컷 공개 '미스티' 김남주, 고준 살인사건 용의자로 뉴스룸서 긴급 체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