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세영 "경쟁작 출연하지만…본방사수 하고 싶었다"

입력 2018-02-23 11:51

방송: 2월 24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4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박세영 "경쟁작 출연하지만…본방사수 하고 싶었다"

박세영과 정혜성이 '아는 형님'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2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박세영과 정혜성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과거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은 절친한 사이. 이들은 '아는 형님'에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정혜성은 최근 촬영 중 부상으로 팔이 부러졌음에도 불구하고 '아는 형님' 출연을 자처하며 팬심을 증명했다. 또 박세영은 경쟁 드라마였던 '돈꽃'에 출연하면서 '아는 형님' 본방사수를 하고 싶었다는 속내를 드러내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박세영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과 '돈꽃'에 출연하며, '아는 형님'과 2번이나 시청률 경쟁을 펼친 바 있다. 때문에 박세영은 "형님들에게 미안했다"고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두 사람은 평소 팬이었던 만큼 녹화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덕분에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교시에 진행된 콩트 '금슬 노래방'에서는 노래부터 댄스까지 아우르며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박세영과 정혜성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4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뮤비 대전…강호동 "몰래카메라 같다" 의심 설 특집 '아형 뮤비 대전' 막 올랐다, 메이킹 영상·신곡 무대 공개 '아는 형님' 강호동, 신곡 안무 연습…'스웩 댄스' 유행예감! '아는 형님' 송은이 "'가상 남편' 김영철과 헤어진 뒤 승승장구 중" '아는 형님' 승리 "강호동에 배신감, 같이 예능하자더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