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세브란스 화재, 피자가게 화덕서 첫 발화 추정"

입력 2018-02-04 21:49 수정 2018-02-04 21: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세브란스화재, 피자가게 화덕서 첫 발화 추정"

신촌 세브란스병원 화재에 대한 2차 현장 감식이 오늘(4일) 진행됐습니다. 경찰은 3층 피자가게 화덕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조사하고 있는데 누군가 고의로 불을 냈을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2. 비트코인 900만원대로…'역 김치프리미엄' 여전

국내 비트코인 가격이 700만 원대로 떨어진 지 이틀 만인 오늘 900만 원 후반까지 올랐습니다. 앞으로 가격이 오르고 신규 자금도 들어올 것이라는 기대 때문이지만 해외 거래가보다는 여전히 낮은 '역 김치 프리미엄' 상황입니다.

3. "김정은, 이설주와 평양 트롤리버스 시승"

북한 김정은 위원장이 부인 이설주와 평양의 신형 무궤도 전차 트롤리 버스를 시승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습니다. 무궤도 전차는 일반 버스와 비슷해 보이지만 트롤리선으로 전력을 공급받아 운행되는 대중 교통입니다.

4. 러 공군기 시리아서 격추…"조종사 교전 중 사망"

불 붙은 비행기 파편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현지시간 3일 시리아에서 작전 중이던 러시아 공군기가 반군 미사일에 격추됐고 조종사는 탈출 후 지상 교전 중에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경찰 "신촌 세브란스병원 화재, 방화 흔적은 없어" 신촌 세브란스 화재 '가슴 졸인 2시간'…부상자 없이 진화 3층 복도 불길 번지자 스프링클러…안전 설비가 참사 막았다 '테더 쇼크', 동시다발 규제까지…'거품 붕괴' 본격화? 비트코인 한달새 3분의 1토막…'김치 프리미엄' 사라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