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분뉴스] 내일 서울 영하 13도…중부 한파주의보

입력 2018-01-22 23: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내일 서울 영하 13도…중부 한파주의보

밤 사이 기온이 뚝 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등 중부 지방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23일)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3도까지 떨어지고, 한낮에도 영하 9도에 머물 전망입니다.

2. 북한 현송월 일행, 답사 마치고 귀환 

현송월 삼지연 관현악단 단장을 포함한 북한 예술단 사전점검단이 1박2일간의 남측 방문 일정을 마치고 북한으로 돌아갔습니다. 사전 점검단은 어제 강릉에 이어 오늘은 서울의 공연장 후보들을 둘러봤습니다.

3. 특활비 의혹…'MB 민정수석실' 수사에 속도 

검찰이 이명박 정부 청와대의 민정수석실에 근무했던 장석명 전 공직기강비서관을 소환 조사 중입니다. 장 전 비서관은 민간인 불법사찰 사건의 폭로를 막기 위해 사용된 국정원 특수활동비 5000만 원의 전달자로 의심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윗선인 권재진 전 청와대 민정수석도 조사할 방침입니다.

4. 남자 테니스 정현, 호주 오픈 8강 

남자 테니스의 정현 선수가 한때 세계 1위였던 노박 조코비치를 3대 0으로 이기고 호주오픈 8강에 올랐습니다. 한국 테니스 역사상 메이저 대회 8강에 오른 건 처음입니다.

관련기사

강원, 오후부터 '눈 세계'…내일 아침까지 '최고 8㎝' 내일 출근길 영하 10도…'한파 강풍'에 미세먼지 날아가 현송월, 공연장 점검…"왜 이렇게 마스크 쓴 사람 많나" [단독] '인니 침입'으로 국정원 위기 때…이상득에 억대 특활비 정현, 조코비치 꺾고 '메이저 8강'…한국 테니스 새 역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