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분뉴스] 포천 산란계 농장서 AI 의심 신고

입력 2018-01-03 23: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포천 산란계 농장서 AI 의심 신고

경기도 포천의 산란계 농장에서 조류 인플루엔자 AI 의심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올 겨울 철새나 오리가 아닌 닭에게서 AI 증상이 나타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2. 국민의당 반통합파 "신당 추진 검토"

바른정당과의 통합에 반대하는 국민의당 반대파 의원들이 오늘(3일) 저녁 긴급 회의를 열었습니다. 반대파 의원 11명은 통합 마지막 단계인 전당대회 개최를 저지함과 동시에 개혁신당 추진을 검토해야 한다는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3. 영국·프랑스 겨울 강풍에 대규모 단전

대서양 연안을 중심으로 최대 시속 160km의 겨울 강풍이 몰아치면서 프랑스에서는 20만 가구에 전기공급이 끊겼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도 수만 가구가 단전됐습니다. 항공편도 무더기로 취소, 지연되는 가운데 도로가 차단되는 피해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4. 최경환·이우현, 곧 구속여부 결정

자유한국당 최경환, 이우현 의원의 구속 여부가 잠시 후에 결정됩니다. 최 의원은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1억 원을 상납받은 혐의를, 이 의원은 13억 원대의 불법 정치자금 등을 수수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야당] 국민·바른 '통추협' 출범…공식 통합 절차 돌입 [비하인드 뉴스] 국민의당, '쌍란' 걸고 "행복 2배" [단독] "원장이 최경환에 직접 요청해야" 국정원 내부보고 [영상구성] '굳은 표정' 두 친박, 법원 출두…쏟아진 질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