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분뉴스] 26일 새벽 중부지방에 눈…추위 이어져

입력 2017-12-25 23: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프란치스코 교황 "한반도 갈등 극복을"

프란치스코 교황이 성탄절 메시지에서, 한반도 긴장 완화를 촉구했습니다. "한반도 갈등이 극복되고. 세계 전체의 안전을 위해 상호 신뢰가 증진되길, 기도하자"고 말했습니다. 교황은 또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당사자들이 대화를 재개하라고 촉구했습니다.

2. 광교 건설현장 화재…1명 사망, 14명 부상

오늘(25일) 오후 2시40분쯤. 경기도 수원시 광교 신도시. 오피스텔 신축공사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현장 노동자로 추정되는 30대 남성 한명이 숨졌고, 14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건물 지하에서 철제 절단작업을 하던중 불이 난 걸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3. 국민의당 반통합파 '투표 금지' 가처분 신청

국민의당내 통합 반대파가, 바른정당과의 통합을 묻는 전 당원 투표를 금지해달라며.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냈습니다. 가처분 신청에는 국민의당 의원 39명중 스무명이 참여했습니다.
 
4. 내일 새벽 중부지방에 눈…추위 이어져

내일 아침 출근길 안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새벽 서울과 충청 북부 등 중부지방에, 눈이 내린다는 예보입니다. 추위도 이어지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머물겠습니다.

관련기사

"힘든 이웃들을 기억하자"…세계 곳곳 성탄절 풍경 나흘 만에 또…광교 공사장 화재, 노동자 추정 1명 사망 [야당] 국민의당, '운명의 1주일' 돌입…통합 분수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