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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 SKT 고객센터 현장방문
입력 2017-12-14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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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은 14일 서울 구로구 SK텔레콤 고객센터를 방문해 소비자 불만 및 고객상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상담원을 격려했다.
이위원장은 이날 통신사의 고객센터 운영체계, 고객불만 현황 및 처리 프로세스 등을 점검했다. 이어 고객상담 상황을 직접 청취한 뒤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상담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효성 위원장은 상담원과의 간담회에서 "고객센터는 모든 국민이 이용하는 통신서비스에 대해 실시간 이용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불만을 처리하는 최일선에 있다"며 "상담원들이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사진 제공 : 방송통신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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