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연예계 몸짱 비 vs 국대 허벅지 안정환, 힘 대결

입력 2017-12-04 16:30

방송: 12월 5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5일(화) 밤 10시 50분

'뭉쳐야 뜬다' 연예계 몸짱 비 vs 국대 허벅지 안정환, 힘 대결


'뭉쳐야 뜬다' 연예계 몸짱 비 vs 국대 허벅지 안정환, 힘 대결


패키지여행에서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허벅지 씨름전이 펼쳐진다.

12월 5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대만 패키지여행을 즐기는 월드 스타 비와 김용만 외 3명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비는 패키지여행 첫 날 예상치 못한 멤버들의 '비 몰이'로 굴욕을 맛본 바 있다. 그리고 다음 날, 이를 만회하기 위해 허벅지 씨름을 제안했다. 그동안 비가 연예계 대표 몸짱으로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인 바 있는 만큼 허벅지 씨름에도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나 비의 강력한 라이벌은 바로 '국가대표 허벅지' 안정환. 그는 "이제 근육이 다 녹아서 잘 안된다"며 겸손하게 등장한 것과 달리 막상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놀라운 괴력을 자랑했다. 함께 한 패키지 팀원 중에서도 현직 보디빌더가 있어 비는 초반의 자신감과는 달리 긴장을 늦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패키지여행 중 난데없이 벌어진 '남자들의 자존심 매치'에 초반의 장난기 있던 모습은 사라지고 비뿐만 아니라 팀원 모두가 손에 땀을 쥐며 대결을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과연 패키지 최강의 '돌벅지' 타이틀을 차지할 승자는 누가 될 지 5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월드스타 비와의 패키지에 6.3% '자체 최고' '뭉쳐야 뜬다' 비 "몸 관리 위해 4시 이후 금식" 소신 깨진 사연은? '뭉쳐야 뜬다' 비, 패키지서 2세 자랑…'딸바보 예약' '뭉쳐야 뜬다' 중식 대가 이연복, '미스터 초밥왕' 변신 '뭉쳐야 뜬다' 인피니트 성규, 멤버들 '성규 몰이'에 멘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