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교생이 학교서 교사 6차례 폭행…생활지도 불만

입력 2017-11-30 11: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고교생이 학교서 교사 6차례 폭행…생활지도 불만


생활지도에 불만을 품은 고교생이 교사를 폭행해 경찰이 출동하는 일이 발생했다.

30일 부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A(17) 군이 지난 28일 오후 2시께 부산의 한 고등학교 교실 앞 복도에서 교사 B(53) 씨를 폭행했다.

A 군은 B 교사의 뺨을 때리고 팔로 목을 감는 등 6차례에 걸쳐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군이 자신의 등교 시간 등에 대해 B 교사가 생활지도를 한 것에 불만을 품고 B 씨를 찾아가 다투는 과정에서 벌어진 일로 보고 있다.

당시 현장을 목격한 교사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학교 상담실에 있던 A 군을 경찰서로 임의동행해 조사했다.

학교 측은 조만간 선도위원회를 열어 A 군의 징계 수위를 결정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보호자 입회하에 A 군을 조사할 계획"이라며 "피해 교사는 처벌을 원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제자 24명 성추행하고도 풀려난 교사…학부모들 반발 [단독] 가해자에게 내 정보가…성범죄 손배소 '2차 피해' 우려 이영학, 13억 받아 한달 카드 1천만원 '펑펑'…아내 성매매시켜 대한변협 발끈…'한화 3남' 김동선 폭행 혐의로 고발 폭행이냐 상해냐…적용혐의 따라 달라질 한화 3남 '처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