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교칙위반 수학여행' 정형돈·조세호, 동경여고 소녀들 등장에…

입력 2017-11-04 18:10

11월 4일(토) 밤 12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1월 4일(토) 밤 12시 20분

'교칙위반 수학여행' 정형돈·조세호, 동경여고 소녀들 등장에…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출연진들이 제주도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가수 아이콘과 일본의 라이징 스타들이 글로벌 우정교류를 위해 함께 수학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정형돈·조세호·김신영 등이 출연한다.

수학여행에서 정형돈·조세호는 각각 '양싸고'의 학생주임과 담임선생님으로 투입됐으며, 양국 학생들의 우정교류를 돕고 동시에 각종 교칙위반과 청춘들의 썸(?) 발생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 한 것으로 전해진다.

하지만 정작 정형돈·조세호는 '동경여고' 학생들의 첫 등장에 설레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가장 반가워했다는 후문.

연애금지를 강조하며 '양싸고' 학생들을 감시하던 정형돈·조세호는 '독종 선생님'의 본분을 망각한 채, 옷매무새를 다듬는 등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선생님들이 더 환호했던 일본 소녀들과의 첫만남은 오는 11월 4일(토)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믹스나인' 첫 번째 미션 공개! 데뷔 조 멤버 '리셋' '더패키지'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만난 공감과 위로…명대사 3 '밤도깨비' 타이거JK 출격…숨겨둔 예능 매력 대 방출 '교칙위반 수학여행' 첫 방송…양현석, 아이콘에게 용돈 쾌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