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달미식회' 펜타곤 홍석-진호, 연습실에서 '폭풍 먹방'

입력 2017-10-31 11:18

방송: 10월 31일(화) 밤 9시 30분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31일(화) 밤 9시 30분 JTBC2 방송

'배달미식회' 펜타곤 홍석-진호, 연습실에서 '폭풍 먹방'


'배달미식회' 펜타곤 홍석-진호, 연습실에서 '폭풍 먹방'


31일에 방송될 JTBC2 '배달미식회'에 아이돌 펜타곤이 출연해 먹방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등극했다.

배달미식회가 초빙한 첫 번째 배달 프렌드는 신인 아이돌 펜타곤. 이날 홍석, 진호, 후이, 신원이 출연해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연습실이 성수동인 펜타곤은 이 동네 배달음식은 거의 먹어봤다며 배달음식 메뉴 선정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홍석이 사전에 맛없는 음식이란 없다"는 멤버들의 증언이 나올 정도로 펜타곤에서 잘 먹기로 소문난 홍석은 음식을 먹기 전 사진을 꼭 찍는다며 전체샷은 물론 음식 사진 하나하나를 카메라에 담았다. 이에 레이디 제인은 "카메라 감독님이세요?"라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들은 엄마표 집밥부터 30년 전통 성수동 맛집까지 다양한 배달음식을 주문한 가운데 간장게장 VS 할랄푸드 팀으로 나눠 본격 먹방에 돌입했다. 유난히 잘 먹는 홍석과 진호의 폭풍 먹방을 본 박성광은 "진짜 잘 먹는다. 개인방송 먹방하면 돈 좀 벌겠는데?" 감탄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성수동 대표 펜타곤이 뽑은 성수동 최고의 배달음식은 오는 10월 31일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2 '배달미식회'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2' 분당 최고 5.5%…미라클라스팀 무대 '최고의 1분' JTBC '썰전'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 JTBC,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 드라마 1위는 '청춘시대2' '팬텀싱어2' 박빙의 결승 1차전 4.6%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아는 형님' 김희철, '국악 여신' 이하늬의 가야금 수제자 등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