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문
중앙일보
중앙SUNDAY
일간스포츠
Korea Joongang Daily
The Korea Daily
방송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JTBC worldwide
멀티플렉스 & 레저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클래식 소사이어티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휘닉스 섭지코지
매거진 & 출판
월간중앙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중앙북스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전문 콘텐트
조인스랜드
헬스미디어
차이나랩
영어의 신
서비스
썰리
fol:in
JTBC NOW
JTBC NEWS
OOH MEDIA
중앙멤버십
JJ라이프
TJ4대전충청
CLOSE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중앙그룹 브랜드
회원가입
로그인
JTBC
뉴스
방송
편성표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온에어
검색열기
키워드 검색하기
닫기
뉴스홈
속보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문화
연예
스포츠
날씨
다시보기
JTBC 뉴스룸
아침&
오대영 라이브
보도특집
오픈 저널리즘
타임라인 이슈
VOD 이슈
기자 구독
뉴스제보
JTBC SNS
Poll
JTBC 뉴스룸
VOD 다시보기
AOD 다시듣기
트리거
팩트체크
밀착 카메라
영상구성
랭킹
APP
제보하기
위스키 저도주 시장 '후끈'…신제품 잇따라 출시
입력 2017-10-23 11:06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 출시…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사
URL 줄이기 레이어
닫기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 출시…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국내 위스키 저도주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는 등 양주업계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11월 스카치위스키 베이스의 알코올 35% 저도주인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을 새로 내놓는다고 23일 밝혔다.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은 부드러운 스카치 위스키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20∼30대 소비자들은 물론 스카치 위스키 원액의 저도주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설명했다.
공급가격은 2만540원(450㎖/부가가치세 별도)이다.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인 골든블루도 단일브래드 기준으로 국내 위스키 판매량 1위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고급스럽게 리뉴얼해 11월 선보인다.
원액을 스코틀랜드산으로 사용해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여기에 50년 경력의 마스터블렌더 노먼 메디슨의 섬세하고 정교한 블렌딩 기법으로 더욱 깊어진 풍미와 한층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을 낸 제품이라고 골든블루는 설명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알코올 도수는 기존과 동일한 36.5도이다. 용량은 450㎖이다. 공급가격도 종전과 같은 2만3천940원(부가가치세 별도)이다.
디아지오코리아도 조만간 저도주 위스키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관련
기사
일 아사히맥주, 중 칭다오 지분 판다…"중국 강화전략 포기"
하이트진로, 생산효율화 위해 맥주공장 1곳 매각 추진
[단독] 3년 넘게 '우라늄 생수' 방치…뒤늦은 전수조사
[단독] '우라늄 생수' 3년 전에도…검출 뒤 조치 없어
비싼밥 안 먹고 저녁이 있는 삶…김영란법시행 1년의 변화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