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동방신기 장기자랑에 '제2 시계대전' 발발

입력 2017-10-14 15:30

방송: 10월 14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4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동방신기 장기자랑에 '제2 시계대전' 발발


동방신기가 야심찬 장기를 꺼내놓으며 형님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14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동방신기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날 동방신기는 한층 더 늠름한 모습으로 등장해,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코 편에 이은 '제 2 시계대전'이 벌어진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동방신기는 입학신청서에 적어 낸 각자의 장점으로 형님들에게 대결을 제안했다. 유노윤호는 '양발 제기차기'를 대결 종목으로 신청했다. 형님들은 '제기차기의 신' 이수근을 믿고 유노윤호를 걱정했지만, 유노윤호는 철저한 사전 조사를 거쳤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의 시계를 바꾸는 것을 조건으로 승부를 겨뤘고, 예상 외 흥미진진한 대결에 모두 긴장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뛰어난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최강창민 역시 독특한 '제자리 멀리 뛰기' 대결을 제안했다. 유노윤호는 대결 중 명장면을 만들어내며 형님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예측하기 어려운 '제 2 시계대전'의 결과는 14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동방신기 최강창민, 강호동 저격수로 맹활약! '아는 형님' 강호동, 홍진영 손에 가수 데뷔? '제 2의 따르릉' '청춘시대2' '아는 형님' 드라마-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 쌍끌이 '아는 형님' 방탄소년단 "정말 나오고 싶었다" 애청자 인증 '아는 형님' 민경훈-BTS 슈가, '집안 자존심' 건 이색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