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말띠 이승철-말상 존박 '말의 도시' 과천서 도전

입력 2017-10-11 13: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말띠 이승철-말상 존박 '말의 도시' 과천서 도전


'한끼줍쇼' 말띠 이승철-말상 존박 '말의 도시' 과천서 도전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스승과 제자의 인연을 맺었던 이승철과 존박이 한 끼에 도전한다.

1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이승철과 존박이 밥동무로 출연해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전원 도시 과천시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말의 도시'로 유명한 과천시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경기와 다양한 말들을 구경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밥동무로 나선 '말띠 스승' 이승철과 '말상 제자' 존박은 경마장에서 이경규, 강호동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특히 이승철은 태어나서 처음 타는 말을 능숙하게 타고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네 사람은 한 끼 도전을 할 최종 목적지인 별양동으로 향했다. 이동 중 존박은 스승 이승철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존박은 오디션 프로그램 당시를 회상하며 "독설로 상처를 받기도 했지만 프로그램이 끝난 후 허각, 장재인과 함께 이승철의 집에 초대를 받았다"며 "맛있는 음식을 해줬다"고 밝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한 끼 도전을 한 과천시 별양동은 반듯한 주택들이 균일한 필지를 기반으로 오밀조밀 모여 있고, 마당 곳곳에 유실수들이 풍족하게 잘 가꾸어져 있어 규동형제와 밥동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각별한 사제지간인 이승철과 존박의 한 끼 도전은 11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경규 vs 방탄소년단 진, 눈알 굴리기 대회 승자는? '한끼줍쇼' 방탄소년단 삼성동 출격…톱스타 연예인 집 등장? '한끼줍쇼' 이경규, 방탄소년단 등장에 "제일 아끼는 아이돌"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호흡에 6% 돌파…동시간대 1위! '한끼줍쇼' 강태공 김래원! 촬영 도중 실제로 물고기 낚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