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승민 "홍준표, 대한민국 보수의 수치"

입력 2017-05-05 16: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승민 "홍준표, 대한민국 보수의 수치"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는 5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를 겨냥해 "저런 사람은 대한민국 보수의 수치"라고 비판했다.

유 후보는 이날 경기 과천 서울대공원 유세 직후 기자들과 만나 "홍 후보는 강간미수 공범이고, 계속 여성 비하 발언과 막말을 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유 후보는 "보수 유권자들은 조금만 더 생각하면 홍 후보를 안 찍을 것"이라며 "저는 보수층이 홍 후보를 찍는 게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대구를 비롯한 영남권 사전투표율이 낮은데 대해 "아무래도 보수 투표율이 저조하지 않을까 상식적으로 예상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유 후보는 딸 유담씨의 성희롱 피해에 대해 "어제 그런 일이 있어서 아빠로서 미안했고, 가슴이 아팠다"며 "이건 제 딸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성에 대해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은 앞으로 엄정 처벌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러면서 "그런 것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시스)

관련기사

안철수, TK에서 '도보유세' 시작…유승민에도 '러브콜' 대학가 찾은 유승민-심상정…'젊은층 표심잡기' 주력 "청년들이여…" 유승민·심상정, 젊은층 표심 공략 주력 "내 지지층을 투표소로…" 사전투표 독려 나선 후보들 대선 D-4, '부동층 잡기' 나선 후보들…막판 전략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