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문재인 측 "선거 끝날 때까지 최종 내각 발표 안할 것"

입력 2017-05-02 15:40

"돌고 있는 내각명단, 모두 가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돌고 있는 내각명단, 모두 가짜"

문재인 측 "선거 끝날 때까지 최종 내각 발표 안할 것"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측은 2일 차기 정부 내각 구성과 관련해 "문 후보는 선거가 끝날 때까지 최종 내각 명단을 발표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문 후보 측 송영길 선대본부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브리핑을 갖고 "지난해에도 임수경 통일부장관 등 중도적인 분들이 싫어할 분만 골라 (사실을) 왜곡하지 않았냐"며 이같이 말했다.

송 본부장은 그러면서 "(지금 돌고 있는) 내각 명단은 전부 다 가짜"라며 "막판까지 카카오톡이나 인터넷을 통해 극심한 거짓말이 난무할 것이라고 보는데, 그런 것에 대해 우리의 입장을 정확히 체크하고 엄정히 대응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송 본부장은 "저희 국민주권선대본부에서도 오늘(2일)부터 선거운동을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대열을 정비하겠다"며 "가짜뉴스에는 적극 대응하고 정책은 더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시스)

관련기사

문재인, '적폐청산' 재강조…MB 정부 사업도 첫 거론 문·안·심, 노동절 맞춤행보…홍·유는 나란히 제주 찾아 안철수-홍준표 2위 다툼…"문재인과 양강" 서로 주장 선거 막판, 1강 2중 구도로 전환…보수 표심에 '주목' 문재인, 홍준표 견제 시작…유승민·심상정 지역 유세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