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혁보수신당 "인명진, 희망 없는 새누리 나와라"

입력 2017-01-07 13: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혁보수신당 "인명진, 희망 없는 새누리 나와라"


개혁보수신당은 7일 친박계가 장악하고 있는 새누리당은 더 이상 희망이 없다며 인명진 비대위원장의 사퇴와 새누리당의 해체를 요구했다.

오신환 대변인은 이날 구두논평을 통해 "인 위원장의 인적청산 시한이 6일까지였는데 결과적으로 되지 못한 것 아니냐"며 "인 위원장이 지금 희망이 없는 새누리당에서 무엇인가를 하려는 것 자체가 무의미하다"고 혹평했다.

오 대변인은 "아직도 개혁이 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것이냐"며 "어제 사태는 새누리당이 밀실적인 사당화가 되어 있고, 친박 패권주의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라고 비난했다.

그는 "본인 스스로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이 새누리당을 개혁하는 가장 근본적인 해결책"이라며 "인 위원장이 사퇴하고 새누리당이 해체되는 것이 결과적으로 개혁"이라고 주장했다.

오 대변인은 "어차피 인 위원장이 사퇴하면 새누리는 무너질 것"이라며 "보수의 개혁을 위해, 보수를 살리기 위해 인 위원장이 결단을 내려야 한다"고 촉구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새누리 상임전국위원회 무산…친박 '인적 청산' 제동 '친박 철옹성' 깨지는 소리…새누리 2차 분열 본격화 정우택 "의원 평균 재산 80억원 '웰빙' 개혁보수신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