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씨] 비 낮부터 그쳐…당분간 추위 주춤

입력 2016-12-19 09:28 수정 2016-12-19 09: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월요일 아침입니다. 현재, 곳곳에 비가 추적추적 오고 있습니다.

레이더 영상 보시면 현재 호남과 제주를 중심으로 내리는데요. 그 밖의 지역에도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비의 양은 많지 않고요. 낮부터 서쪽 지방부터 개기 시작해 저녁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당분간 큰 추위 없습니다. 11월 중순 정도의 기온 나타나겠는데요. 서울의 낮 기온 10도 안팎을 오르내리겠습니다.

다만 수요일과 목요일 전국에 비가 쏟아진 뒤 금요일부터는 다시 기온이 뚝 떨어지겠습니다.

오늘 전 해상 돌풍과 벼락 예상되고요, 서해상과 남해상에는 안개가 짙은 곳이 있겠습니다.

이어서 현재 기온입니다. 오늘 아침 평년 기온보다 5~10도 정도 높습니다. 서울 5도, 청주 4.1도, 전주 9.7도까지 올라있고요.

한낮에도 전국이 10도 안팎으로 춥지 않겠습니다. 서울과 인천 10도, 강릉 13도, 전주 14도, 제주 17도가 예상됩니다.

내일은 가끔 구름 많겠고,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전국에 비 소식 있습니다. 남해안과 제주를 중심으로 많은 양이 내리겠습니다.

관련기사

다시 돌아온 복고열풍…문화계, '90년대 황금기' 주목 [컬처배틀] 설렘을 말하는 영화들…조성진 새 앨범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상…'컬처 디자이너' 한 자리에 생활소품의 변신 한 자리에…공예 트렌드 페어 개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