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재용도 그루밍족?'…청문회서 사용한 '립밤' 관심 폭주

입력 2016-12-07 15: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재용도 그루밍족?'…청문회서 사용한 '립밤' 관심 폭주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지난 6일 '최순실 국정농단 진상규명' 국정조사특위 청문회 중 조심스럽게 립밤을 바르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이재용립밤'이 화제다.

이 부회장은 이날 청문회가 진행되던 중 손으로 입을 가리고 립밤을 발랐으며, 이 장면이 뉴시스 카메라에 포착됐다.

누리꾼들은 "이재용 부회장이 바른 립밤이 어느 브랜드 제품이냐", "이 부회장이 바르는 립밤은 한 천만원쯤 하느냐"며 관심을 나타냈다.

일부 누리꾼들은 "입술이 너무 말라 본인도 참다가 몰래 발랐을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이번 국조로 '이재용립밤'이라는 애칭이 붙은 이 제품은 미국 화장품업체 소프트립스사의 '소프트립스'로 알려졌다.

가격은 1.99달러(약 2300원)이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직수입이 이뤄지지 않고 있어 해외직구로 2~3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뉴시스)

관련기사

사실상 '이재용 청문회' …정유라·합병에 '애매한 답변' '그룹 합병에 국민연금 사용'? 승계 관련성 부인했지만… "대가성 없었다" 이재용 부회장 답변, 꼼꼼히 따져보니… 이재용 "탈퇴하겠다"…'정경유착' 전경련, 해체 기로 이재용 "미래전략실 해체"…합병 의혹 제기엔 '부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