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진석 "박 대통령, 최순실 연설문 직접 해명하시라"

입력 2016-10-25 11:44 수정 2016-10-25 12: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진석 "박 대통령, 최순실 연설문 직접 해명하시라"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25일 최순실 씨가 박근혜 대통령의 연설문 44개를 미리 받아봤다는 JTBC 보도와 관련, "사실이라면 박근혜 대통령이 국민들에게 직접 소명하고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박 대통령의 직접적인 입장 표명을 요구했다.

정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사정당국 수사가 미흡하다고 판단되면 새누리당은 필요한 어떤 추가 조치들도 마다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연일 쏟아지는 뉴스를 보며 차마 머리를 들 수가 없다"며 "집권여당 지도부 한 사람으로서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송구스럽다"고 말했다.

정 원내대표는 "청와대 사람들 누구도 사실 확인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보도를 보고 가슴이 철렁했다"며 "대한민국 국민이 더 이상 참담한 수렁에 빠져 있어서는 안 된다는 그런 절박한 심정"이라고 청와대가 이번 사태에 제대로 된 해명을 내놓지 못하는 데 대해 절망감을 표시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문제의 '최순실 파일' 이렇게 입수했다…경위 공개 [단독] 대통령 공식 발언하기 사흘 전에 받아보기도 [단독] 'TV토론 자료·대선 광고 동영상'도 미리 접해 [단독] 최순실, 대선 유세문·당선 소감문도 사전 입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