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올림픽대로 3중 추돌로 3명 부상…밤사이 사건·사고

입력 2016-10-23 14: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23일) 새벽 서울 올림픽대로에서 차량 3대가 잇따라 충돌해 운전자 3명이 다쳤습니다. 부산의 단독주택과 전주의 비닐하우스에서는 화재가 잇따랐습니다.

사건·사고, 최규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도로 한가운데 멈춰 선 흰색 SUV 차량이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오늘 새벽 1시 반쯤 서울 올림픽대로 한남대교 근처에서 차량 3대가 잇따라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28살 신모 씨 등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가운데서 달리던 차량 1대가 완전히 불탔습니다.

경찰은 앞서 달리던 차량이 무리하게 차선을 변경했다는 운전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창문 밖으로 뿜어져 나온 연기가 골목을 뒤덮었습니다.

어제 저녁 6시 반쯤 부산시 좌천동에 있는 3층짜리 단독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집주인 45살 장모 씨가 대피한 가운데, 불은 10분 동안 옷장 등 가구를 모두 불태웠습니다.

소방당국은 2층 안방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불은 1시간쯤 뒤인 전북 전주에서도 발생했습니다.

어제 저녁 7시 반쯤 전북 전주시 호성동에 있는 비닐하우스에서 불이 나 비닐하우스와 농업용 자재 등을 모두 태웠습니다.

소방당국은 비닐하우스 근처에서 음식물을 조리하다가 불꽃이 튀며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멈춰선 분당선…"5분, 15분 하다가 1시간 넘게 갇혀" 대마재배·흡연한 20대 여가수 2심서 '징역형' 성병대 구속…"암살될까봐 범행 저질렀다" 횡설수설 원주서 시내버스와 승용차 충돌…기사 등 15명 부상 경찰, 김포공항역 사고 목격자 진술 확보…기관사 등 과실 여부 조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