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걸스피릿' 케이 "보아 선배님 덕분에 꿈 포기하지 않았다"

입력 2016-07-25 11:20

방송 : 7월 26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26일(화) 밤 10시 50분

'걸스피릿' 케이 "보아 선배님 덕분에 꿈 포기하지 않았다"


'걸스피릿' 케이 "보아 선배님 덕분에 꿈 포기하지 않았다"


케이, 인피니트 성종의 거침없는 조언에 긴장

케이가 롤 모델인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완벽 재연했다.

오는 26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 보컬 리그 '걸스피릿' 에서는 본격적인 경연이 펼쳐진다. 첫 번째 경연의 주제는 가수의 꿈을 지켜준 자신만의 응원가인 '파이트 송' 부르기. 케이는 "보아 선배님 덕분에 가수의 꿈을 포기 하지 않았다"라고 밝히며 자신의 롤 모델인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선곡했다.

케이는 선배가수인 인피니트 성종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성종이 '아틀란티스 소녀' 무대를 연습하는 케이의 연습실을 찾아 후배의 도전을 응원한 것. 성종은 케이의 연습 장면을 매의 눈으로 살펴본 후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고, 케이는 성종의 감독 아래 긴장감을 잃지 않고 연습에 임했다.

한편, 경연 당시 케이는 완벽한 가창력 뿐 아니라 당시 보아의 의상, 소품까지 준비해 싱크로율 100%의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무대를 마친 케이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러블리즈 케이가 부르는 '아틀란티스 소녀'는 오는 26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걸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걸스피릿', '슈가맨' 화제성 이어간다…첫 방송부터 1위 '걸스피릿' 첫 방송…5구루 자리서 벌떡 일으킨 소녀는? '걸스피릿' 소녀들의 습격!…'소녀어택' 스피카 보형 편 첫 공개 '걸스피릿' 포스터 공개…'걸그룹 목소리에 이름을 찾아주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