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푸켓행 신혼부부, 아내 사망·남편 실종

입력 2016-06-29 2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푸켓 신혼부부, 아내 사망·남편 실종

오늘(29일) 새벽 태국 푸껫 빠똥 해변에서 한국인 20대 신혼부부 가운데 아내는 바다에 빠져 숨진 채 발견되고 남편은 실종됐습니다. 주 태국 한국대사관에 따르면 현지경찰은 여성이 익사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남성을 수색하고 있지만 파도가 높은데다 비까지 내려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 여고생과 성관계 경찰관 "퇴직금 환수"

학교 전담 경찰로 일하면서 여고생과 부적절한 성관계를 맺은 두 명의 경찰에 대해 경찰청이 뒤늦게 조치에 나섰습니다. 경찰청은 두 경찰이 스스로 면직 처분을 받은 것을 취소하고, 일부 지급된 퇴직금도 환수키로 했습니다. 경찰청은 경찰간부들의 전화 통화내역을 조사해 사건을 알고도 은폐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3. 롯데월드타워 초대형 태극기 '철거'

옥외광고물 관리법 위반으로 논란이 된 롯데월드타워 초대형 태극기가 결국 철거됩니다. 롯데월드타워 관리사인 롯데물산은 28일부터 타워 외벽에 붙은 태극기 철거 작업을 시작해서 30일쯤 철거를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4. 3400억 당첨자, 마을에 소방서 '선물'

복권에 당첨됐던 미국의 한 남성이 자신이 살고 있는 미주리주의 시골 마을에 거액의 당첨금을 기부해 화제입니다. 2012년 파워볼 당첨자인 마크 힐이 훈훈한 사연의 주인공입니다. 2억 9000만 달러, 우리 돈 3400억 원 당첨금의 일부로 마을에 새 소방서와 응급 의료시설을 지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고려아연 하청노동자들 '황산 날벼락' [뉴스브리핑] 검찰, '천경자 추모전' 작품 5점 압수 [뉴스브리핑] 배우 김성민 뇌사 판정…5명에 장기기증 [뉴스브리핑] "변 못 가린다"…동거녀 3살 아이 살해 [뉴스브리핑] 일본 규슈 70만명 대피…내일도 폭우 예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