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국내 이모저모] 어린이집 차량-견인차 충돌…8명 다쳐

입력 2016-06-16 08: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어제(15일) 오후 어린이집 차량과 견인차가 충돌하면서 어린이 2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어린이집 차량 뒤쪽이 바퀴가 빠질 정도로 심하게 찌그러졌습니다.

견인차는 앞 유리가 산산조각 났고 옆으로 넘어져있는데요.

어제 오후 5시 15분 쯤. 제주시 조천읍에서 벌어진 사고입니다.

이 사고로 어린이 6명을 포함해서 8명이 다쳤는데, 어린이 2명은 중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양측 차량 운전자와 목격자를 상대로, 과속과 신호위반 여부를 조사중입니다.

+++

서울 남대문시장입니다. 70대 할머니가 한 여성뒤에 바짝 붙어서 있는데요, 잠시 뒤 지갑에서 현금을 확인합니다.

아까 그 여성의 가방에서 지갑을 훔친건데요, 이 할머니 소매치기 경력 55년의 전과 38범입니다.

호적상 이름이 두 개였는데요, 붙잡힐 때마다 신분증 2개를 바꿔가며 중형을 피해 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갑자기 아파트 유리창이 깨지면서 파편이 날아갑니다.

그제 오후 6시 쯤. 부산 기장군의 한 아파트에서 도시가스가 폭발했는데요, 가정 불화를 겪던 한 주민이 자살을 하겠다며 가스 호스를 잘라 폭발이 일어난 겁니다.

이 사고로 주차된 차량 스무대가 파손됐고, 같은 아파트 유리창 100장이 깨지면서 1억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전기와 물도 끊겨 150여명이 넘는 이웃들이 임시대피소에서 지내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

드론 한 대가 15kg에 달하는 상자를 목표지점에 정확히 내려놓습니다.

육군이 항공대와 함께 개발 중인 군수품 수송 드론인데요. 고립된 지역에 있는 부대에 군수품을 배달하는데 투입할 예정입니다.

최대 20kg까지 5km 거리를 운반할 수 있는데요. 올해 운용시험을 거쳐 실전 배치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국내 이모저모] 역주행에 드리프트…'아찔' 폭주족들 검거 [국내 이모저모] 소라넷 창립자, 서울대 등 명문대 출신 [국내 이모저모] 늙은 닭 7만 마리, 쫄깃한 시골 닭 둔갑 [국내 이모저모] 건널목서 멈춘 군트럭, 화물열차와 충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