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뉴스룸' 김아중 출연!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입력 2016-05-26 10: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뉴스룸' 김아중 출연!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인 배우 김아중이 'JTBC 뉴스룸'에 출연,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아중은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여성영화제의 의미와 다양한 장르의 상영작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평소 여성영화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자주 언급한 김아중이 손석희 앵커를 만나 어떤 주제의 이야기를 나눌지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대표작 '미녀는 괴로워' 이후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상황에서 작품 선택에 대한 생각은 물론,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더 킹'에 대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뉴스룸'은 보도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대중문화 인터뷰 코너를 구성, 강동원. 정우성, 임수정, 이미연, 황정민, 배두나, 윤여정, 한석규, 유해진, 오달수 등 스크린 바깥에선 좀처럼 보기 힘든 국내 톱배우들을 초대해 화제의 만남을 일으키고 있다.

손석희 앵커와 배우 김아중의 만남은 오늘밤 8시에 방송되는 'JTBC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인터뷰 풀영상] 상상할 수 없는 상상력…베르나르 베르베르를 만나다 [인터뷰 풀영상] 김언호 대표 "깊은 생각 위해서는 종이책 읽어야" [인터뷰 풀영상] 가수 션 "아내 정혜영 이름으로 재단 만들고 싶다" [인터뷰] 이해인 수녀 "시련도 축복의 기회로…행복은 새롭게 만들어 가는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