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상규 당선인 "주민들에 머리숙여 감사드린다"

입력 2016-04-13 23: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상규 당선인 "주민들에 머리숙여 감사드린다"


"부족한 사람에게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사천·하동·남해 주민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제20대 총선 경남 사천·하동·남해 선거구에서 새누리당 여상규 후보가 3선으로 당선되면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여 당선인은 "본선과 다름없는 새누리당 후보 1차 경선과정이 지금까지 선거과정에서 가장 힘들고 치열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선거는 지역 발전을 바라는 주민 여러분들의 여망이 만들어 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선거 결과에 자만하지 않고 더욱 낮은 자세로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여 당선인은 "앞으로 4년 임기 동안 3선의 힘을 모두 지역 발전에 쏟겠다"며 "사천과 남해, 하동이 미래 첨단산업과 해양관광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나하나 아름다운 번영의 열매를 맺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선거운동 기간에 보내주신 따끔한 충고와 함께 나누었던 소중한 약속은 가슴에 깊이 새기며 일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뉴시스)

관련기사

황주홍 당선인 "정치쇄신 시작됐다" 정세균 당선인 "정권에 대한 국민심판이었다" 우상호 당선인 "국민은 위대하고, 두렵다" 용인갑 이우현 당선인, "용인발전 10년 앞당길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