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유천과 열애설' 안신애 "코 성형 살짝 했다" 고백

입력 2013-10-23 15:55 수정 2013-11-18 15: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유천과 열애설' 안신애 "코 성형 살짝 했다" 고백


JYJ 멤버 박유천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안신애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23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 증언을 인용, 박유천과 안신애의 열애설을 전했다. 이에 대해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보도된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와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님을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골퍼 안신애 씨는 박유천이 올 초 골프를 배우면서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다. 하지만 보도 된 것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기에 이에 확인 드린다"고 전했다.

열애설의 상대 안신애는 2008년 KLPGA에 입회하는 등 비교적 어린 나이부터 프로 골퍼로 활동했다. 특히 2009년 KLPGA 무대에 데뷔해 2승을 거두며 상금랭킹 3위에 오르며 미모와 실력을 두루 갖춘 선수로 인정받았다.

솔직담백한 매력도 인기 비결이다. 안신애는 최근 골프토크쇼 '노기자 주기자의 난장판 시즌2'에 출연, 자신의 별명인 안친해에 대한 불만부터 성격에 대한 오해, 그리고 코 성형수술에 관한 이야기까지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유천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박유천 공식입장, 안신애 골프선수 치고는 굉장히 예쁘다", "박유천 공식입장, 믿고싶다", "박유천 공식입장, 박유천도 연애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난장판 시즌2' 캡처

관련기사

케이윌-찬열 사진 공개 "훈훈한 두 남자, 뮤비 기대돼" 스탕달 증후군 "예술 작품 보고 정신착란 증상, 심하면…" 오연서 숏커트 사진 화제…'당찬 여의사는 잠시 잊어주세요' 장수연 아나운서 결혼…2살 연상 사업가와 11월 웨딩마치 김주하, 결혼 9년만에 이혼 소송…두 아이는 어떻게?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