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류수영 과거 사진, 살찐 정우성?…"잘생긴 건 변함없네"

입력 2013-10-11 10:11 수정 2013-11-23 16: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류수영 과거 사진, 살찐 정우성?…"잘생긴 건 변함없네"

'류수영 과거 사진'

'살찐 정우성'으로 방송에 출연했던 류수영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류수영은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일화를 소개했다.

류수영은 "KBS '캠퍼스 영상가요' 때문에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됐다"고 밝혔다. 당시 류수영은 연극 동아리를 나와 전통 무예 동아리에서 활동하던 중이었다. 그는 "'캠퍼스 영상가요'에서 1등을 한 후 '진실게임'에 출연하면서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실게임'에서 정우성 닮은꼴로 활약해던 류수영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그는 "예능 데뷔 때 가짜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 역할을 맡았다"며 "본명인 어남선을 그대로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류수영 과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류수영 과거 사진, 정말 정우성 닮았네", "류수영 과거 사진, 살 빠지니 이미지가 확 다르네", "류수영 과거 사진, 그래도 잘 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류수영 과거 사진, KBS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쳐

관련기사

피노키오 도마뱀 화제에 이어 눈길 끄는 '파충류 카페' 게로 만든 괴물 요리 포착 "식욕 떨어지는 비주얼인데…" 황수경 아나운서, 파경설 유포자 엄벌 요구 진정서 제출 송중기 수료식 포착, 피곤한 얼굴…'5주 훈련, 힘들었구나'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