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버스커버스커 뮤비에 아오이유우 출연?…손수현 인기 폭발

입력 2013-09-25 13:14 수정 2013-11-23 16: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버스커버스커 뮤비에 아오이유우 출연?…손수현 인기 폭발


'버스커버스커 2집·손수현'

그룹 버스커버스커(장범준, 브래드, 김형태)의 새 앨범이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손수현이 주목을 받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 버스커버스커는 25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집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 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가을에 맞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영상과 함께 여주인공 손수현의 신선한 외모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손수현은 청순한 외모와 수수한 스타일 등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와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유명 쇼핑몰 모델 출신으로 알려진 손수현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한 때 사랑했던 두 남녀의 이별과, 이별 후 각자 살아가는 감성연기를 펼쳤다.

'처음엔 사랑이란 게'는 장범준 특유의 보컬과 가을에 어울리는 아련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버스커버스커 2집 뮤비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버스커버스커 뮤비 손수현, 아오이유우인줄 착각" "버스커버스커 뮤비 손수현, 아오이유우 도플갱어다" "버스커버스커 뮤비 손수현, 어쩜 이렇게 닮았지?" "버스커버스커 뮤비 손수현, 인기 폭발이네" "버스커버스커 뮤비 손수현, 청순하다" "버스커버스커 뮤비 손수현, 순수한 매력이 느껴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주원 원빈 패러디…"금니 빼고 다 씹어 먹어 줄게" 폭소 가장 꼴불견 선배 1위는 허세 떠는 선배, 2위는…'폭풍 공감' 빙하 밑 잠자던 나무, 빙하가 녹으면서 모습 드러내…'대박' 소녀시대 서현-윤아, 강의실 포착 '캠퍼스는 아름다워' 이석, 탄생 비화 공개…"아버지 의친왕, 62세 때 날 낳아"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