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3초 전지현' 슈퍼모델 이정현, 얼마나 닮았나 보니…

입력 2013-09-08 13:16 수정 2013-11-26 20: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초 전지현' 슈퍼모델 이정현, 얼마나 닮았나 보니…


미스코리아들의 숨겨진 비화를 털어 놓는 토크쇼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 3초 전지현으로 유명한 슈퍼모델 이정현이 출연했다.

대한민국 미인대회 양대 산맥특집으로 구성된 이번 녹화에서는 미스코리아와 슈퍼모델이 출연해 자존심을 건 입담대결을 펼쳤는데, 2012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2등 을 한 이정현의 등장에 전현무 오상진 등 다른 출연자들은 그녀의 외모가 "전지현을 닮았다" 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패널이자 JTBC 아나운서 장성규는 "이정현의 별명이 3초 전지현이다. 예전에 JTBC에서 방송된 미라클 코리아에서 우연히 방청객으로 나갔다가 전지현 닮은 외모가 화제가 되어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른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당시 방송을 함께 했던 송은이는 ‘심지어 특별한 쇼를 보여준 외국인 출연자들보다 더욱 화제가 되었다. 그땐 민낯이었는데 지금 보니 또 다른 매력이다.’며 이정현을 뒤늦게 알아봤다고.

방송사상 최초로 만난 미스코리아 대 슈퍼모델의 불꽃 튀는 입담대결은 오는 9월 8일, 일요일 밤 11시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서 공개될 예정.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나인뮤지스 이샘, 전현무에 돌직구 "유부남 아니세요?" 모델 이선진, 죽음의 다이어트 "23일 동안 굶어봤다" [썰전] 강용석 "JTBC 뉴스 개편, 진영논리 파괴 의지" '마녀사냥' 성시경 수줍은 고백 "지금은 안 순진해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