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지연 "70kg 넘는 체중 때문에 지방흡입술 받았다가…"

입력 2013-09-08 13:17 수정 2013-11-23 17: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지연 "70kg 넘는 체중 때문에 지방흡입술 받았다가…"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서 방송인 김지연이 혹독한 다이어트 경험을 고백했다.

이날 녹화는 역대 슈퍼모델 출신들이 총출동해, 슈퍼모델과 미스코리아들의 자존심을 건 토크 배틀로 진행되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양대 미인대회 출신 출연자들이 각자 본인의 우월한 몸매 비결을 공개한 것. 특히 깡마른 몸매를 위해 무조건 굶는다는 슈퍼모델과는 다르게 미스코리아는 출연자 저마다의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97년 미스코리아 진 김지연은 "사실 미스코리아 대회 이후 체중이 70kg이 넘어간 적도 있다. 항상 다이어트를 해야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살에 대한 스트레스로 원 푸드 다이어트부터 테이핑 요법, 수지침, 지방 분해주사, 고주파 관리까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고 전했다.

이어 김지연은 "어떤 방법으로도 살이 안 빠져 결국 지방 흡입술까지 했다. 그런데 마취를 했는데도 수술 중 허벅지가 찢어지는 고통에 '너무 아파요'하면서 벌떡 일어났다"며 위험천만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허가 받지 않은 불법 시술이었던 것.

지방흡입마저 실패한 김지연이 과연 어떤 방법으로 12kg을 감량할 수 있었는지는 물론, 미스코리아 정아름의 하루에 무조건 1kg씩 빼는 법, 얼마 전 화제가 된 박샤론의 20kg 감량! 출산 후 8숟가락 다이어트 비법 등 미스코리아와 슈퍼모델들의 완벽한 몸매 비법은 오는 9월 8일 일요일 밤 11시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3초 전지현' 슈퍼모델 이정현, 얼마나 닮았나 보니… 모델 이선진, 죽음의 다이어트 "23일 동안 굶어봤다" 승리, 日 스캔들 셀프디스로 승화 'SNL 후끈!' 김조광수 결혼식 "동성애자도 결혼 선택할 수 있기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