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모델 이선진, 죽음의 다이어트 "23일 동안 굶어봤다"

입력 2013-09-08 13:17 수정 2013-11-27 18:57

JTBC '비밀의 화원' 8일 일요일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비밀의 화원' 8일 일요일 밤 11시 방송

모델 이선진, 죽음의 다이어트 "23일 동안 굶어봤다"

슈퍼모델 이선진이 무려 23일 동안 밥을 한 끼도 먹지 않고 굶은 사연을 공개했다.

8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양대 미인대회의 자존심을 건 '미스코리아 대 슈퍼모델'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대한민국 대표 미인들의 몸매 관리 비법 대공개. 특히 다양한 다이어트를 경험해 본 미스코리아와는 달리 모델들은 몸에 근육이 붙으면 안 되기 때문에 무조건 굶는 다소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슈퍼모델 이선진은 "최대 23일 동안 밥 한 톨도 먹지 않은 적이 있다. 살기 위해 우유만 조금 먹고 버텼다"며 혹독한 다이어트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이선진은 "20대 중반까지는 권민중과 같은 볼륨 있는 몸매여서 '모델계의 김혜수'라 불렸었는데, 정작 쇼에 설 때는 옷 사이즈가 맞지 않아 다이어트를 해야 했다“고 말했다.

23일을 쫄쫄 굶은 다이어트의 결과 및 고기가 먹고 싶어 햄버거 고기 패티만 골라 먹은 사연, 본인보다 얇은 남자 모델의 허리 때문에 충격 받은 사연 등 슈퍼모델들의 엽기적인 사연에 미스코리아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대회 양대 산맥인 슈퍼모델과 미스코리아의 독기 오른 설전은 오는 9월 8일 일요일 밤 11시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3초 전지현' 슈퍼모델 이정현, 얼마나 닮았나 보니… 김지연 "70kg 넘는 체중 때문에 지방흡입술 받았다가…" [썰전] 강용석 "JTBC 뉴스 개편, 진영논리 파괴 의지" '마녀사냥' 성시경, 연애경험 고백 "손잡기까지 50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