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샘 해밍턴 "한국, 서양 사람처럼 성형하려 해"

입력 2013-08-19 10:43 수정 2013-11-18 17: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샘 해밍턴이 한국의 성명 문화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털어 놓았다.

16일 밤 방송된 JTBC '마녀사냥 - 남자들의 여자이야기'에서는 '알고 보니 성형미인이었던 여자친구에 대한 남자의 고민'이 소개되었다. 이에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샘해밍턴은 성형에 대한 솔직한 생각들을 털어 놓았다.

샘 해밍턴은 한국 성형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한국의 성형 트렌드, 동양적인 얼굴이 아닌 서양 사람처럼 하려는 느낌이 든다."라는 이야기에 이어 "그런 모습이 너무 부자연스럽고, 아닌 것 같다."라며 한국 성형 문화에 대한 현 실태를 꼭 집어 말하였다.

'마녀사냥' 제작진은 '마녀사냥'공식트위터의 팔로워가 1000명이 넘을 경우 미공개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지난 이틀동안 급격히 팔로워가 증가하면서 고지를 앞두고 있다.

'마녀사냥 - 남자들의 이야기'는 마녀에게 놀아난 무기력한 남자들에게 전하는 뭘 좀 아는 남자 4명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신동엽도 당황시킨 샘 해밍턴 "혼전 순결, 이해 못 해!" 샘 해밍턴 "다른 사람 보는 데서 스킨십 할 때 스릴 느껴" '마녀사냥' 샘 해밍턴 "내 아내는 주량이 무제한" 깜짝 성시경, 국민 귀요미 샘에 '상남자다!' 감탄한 이유는? 샘 해밍턴, 역시 진짜 사나이? "가슴성형? 무조건 좋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