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세계 최고 미남' 원빈 닮은꼴 모델 안기영, 누군가보니…

입력 2013-07-19 01:52 수정 2013-11-23 16: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세계 최고 미남' 원빈 닮은꼴 모델 안기영, 누군가보니…

'원빈 닮은꼴 모델'

원빈 닮은꼴 모델이 포착돼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빈 닮은꼴 종결자를 찾다'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빈 닮은꼴 모델'의 모습과 함께 "강남 거리에서 촬영하는 모습을 봤는데 원빈과 독같이 생겼다"는 설명이 담겨 있다.

원빈 닮은꼴 모델의 주인공은 안기영으로 한 의류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182cm의 훤칠한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 깊은 눈매로 원빈과 착각할 만큼 생김새가 비슷하다.

원빈 닮은꼴 모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 닮은꼴 모델, 정말 똑같다", "원빈 닮은꼴 모델, 보존해야 할 미모", "원빈 닮은꼴 모델, 도플갱어 수준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지웅 영화평론가는 18일 방송된 JTBC '썰전 -독한 혀들의 전쟁'에서 원빈의 외모를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허지웅은 원빈의 외모에 대해 "다른 배우들을 그림판으로 그렸다면 원빈은 포토샵으로 그린 것"이라며 "원빈의 얼굴은 전세계 어딜 가도 없다. 이는 모든 가치를 뛰어 넘는 잘생김이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원빈 닮은 꼴 모델,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서유리 교통사고 "목 심하게 꺾였다…스케쥴 취소한 상태" 여민정 노출 사고, 어깨끈 흘러내려 '아찔'…'민망하겠다' 용감한 여친의 셀카 눈길…"이보다 더 멋있을 순 없다" 존박 실제 성격 "닭살 돋는 거 싫어, 하지만 내 여자친구에겐…" [썰전] 강용석 "이종석, 교복벗고 남자로 다시 태어나야" 신동엽, 샤워한 성시경 머릿결 쓰다듬으며 "처음이지?"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