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맥 라이언, 최근 모습…네티즌 '예전 미모 어디가고…'

입력 2013-06-24 13:54 수정 2013-11-18 21: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맥 라이언, 최근 모습…네티즌 '예전 미모 어디가고…'

'맥 라이언 근황 공개'

할리우드 여배우 맥 라이언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맥 라이언은 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시칠이아 섬에서 열린 제 59회 타오르미나 필름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그녀는 이번 영화제에서 타오 아르떼상을 수상했지만, 그보다 화제를 모은 건 그녀의 달라진 외모였다.

맥 라이언의 최근 모습은 볼과 입술이 부어 올라 과거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팬들의 사랑을 받던 모습과는 많은 차이를 보였다. 이 같은 외모 변화에 대해 일각에서는 '성형 중독'을 원인으로 보고 있다.

맥 라이언은 피부에 콜라겐을 주입하는 하는 등 성형 시술을 많이 받아 '붕어 입술'이라는 부정적 의미의 별명을 얻기도 했다.

맥 라이언의 달라진 외모에 대해 영국의 한 매체는 "맥 라이언이 성형 시술을 너무 많이 받아 그녀 특유의 아름다운 미소를 잃어버렸다"고 보도한 바 있다.

맥 라이언의 최근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맥 라이언, 예전 미모는 다 어디갔을까?", "맥 라이언, 지금부터라도 하지 마세요", "맥 라이언, 과거의 그녀와 지금의 그녀는 다른 사람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TOPIC/Splash News

관련기사

유이 수영 실력, 1m 입수도 거뜬히…'인어공주 탄생' 박지선 이효리 돌직구 "내년엔 이상순 빼앗을 거야" "언제까지 학교 불려가야…" 이경실, 아들때문에 눈물 뚝뚝 강용석 아들 "아빠, 정치 아닌 방송만 했으면"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