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경준-장신영, 커플 셀카 화제 속 키스신도 새삼 눈길

입력 2013-09-23 16:24 수정 2013-09-23 16: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시꽃 커플' 강경준과 장신영이 커플 셀카를 공개했다.

강경준은 지난 2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몇 개월 동안 쉬지도 못하고 일만 한 사람. 그동안 수고했고, 고생했습니다. 그런데 내가 아직 안 끝났네"라는 글과 함께 장신영과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강경준과 장신영은 일반인 커플처럼 편안한 복장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어느덧 서로를 닮아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강경준과 장신영의 커플 셀카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드라마 '가시꽃'에서의 키스신도 새삼 눈길을 끌었다.

JTBC '가시꽃'에 출연할 당시 강경준은 태강그룹 부회장 강혁민 역을 맡았고, 장신영은 자신의 집안을 몰락하게 만든 강혁민 일가에 복수하는 전세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강경준-장신영, 커플 셀카 화제 속 키스신도 새삼 눈길


극중 장신영은 복수를 위해 강경준을 유혹했고, 두 사람은 연인사이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속에서 두 사람은 키스신과 배드신을 자연스럽게 소화한 바 있다.

강경준 장신영 열애 소식을 당시에도 네티즌들은 "강경준 장신영 열애, 잘 어울린다", "강경준 장신영 열애, 축하드려요", "경준 장신영 열애, 일도 하고 사랑도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호주에서 백사자 형제 탄생…"이름을 지어주세요" 민효린 퇴근길 인증 화제…뭘 입어도 배우 포스! 꽃잎 옮기는 가위개미 포착, 개미도 사진작가도 '대단해' 돌아온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공개…'확 달라졌네' '가시꽃 커플' 강경준-장신영 커플 셀카 '갈수록 닮아가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