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랑의 이해' 멜로의 정석 유연석의 데이트 준비법 엿보기!

입력 2022-12-20 13: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랑의 이해' 멜로의 정석 유연석의 데이트 준비법 엿보기!

'멜로의 정석' 유연석이 첫 데이트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에 돌입한다.

내일(2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에서 하상수(유연석 분)는 안수영(문가영 분)과의 첫 데이트를 위해 완벽한 준비의 정석을 선보인다.

하상수와 안수영은 KCU 은행 영포 지점에 근무하고 있는 동료 사이. 안수영은 아름다운 외모와 친절한 미소, 프로페셔널한 일처리로 하상수의 마음에 커다란 불을 지핀다. 하상수의 짝사랑을 시작으로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형성될 예정인 가운데 마침내 두 사람 사이 데이트까지 성사된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안수영과의 첫 데이트를 앞둔 하상수의 준비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대망의 데이트 당일, 주말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두 눈을 번쩍 뜬 그는 구두를 닦는 찰나의 순간에도 마스크팩을 붙이며 피부관리까지 놓치지 않아 웃음을 안긴다.

이와 함께 여러 옷을 대보는 하상수의 눈빛에는 신중함이 느껴진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만큼 데이트를 하는 동안에는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어야 하는 터. 고민 끝에 고른 옷을 입고 데이트 장소에 도착해서도 쉴 새 없이 미모를 점검하는 그의 모습이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친 하상수가 짝사랑하는 안수영과의 첫 데이트 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과연 그가 이번 데이트를 계기로 안수영의 마음을 자신에게 기울일 수 있을 것인지 보는 이들도 설레고 즐거울 데이트 현장이 기대되고 있다.

사랑 앞에서 더욱 부드러워지는 남자, 유연석의 첫 데이트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내일(21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사랑의 이해' 사랑이 어려운 당신의 이해를 도울 관전 포인트! '사랑의 이해' 금새록-정가람이 직접 전한 비하인드 스토리! '사랑의 이해' 설렘에 빠진 네 남녀가 보여주는 사랑의 형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