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돌아온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공개…'확 달라졌네'

입력 2013-09-23 14: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돌아온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공개…'확 달라졌네'


아이유의 신곡 '입술사이' 티저가 공개됐다.

아이유의 3집 앨범 '모던타임즈(Modern Times)' 수록곡인 '입술사이' 티저 영상은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됐다.

티저 속 아이유는 기존의 소녀같은 이미지에서 탈피했다. 아이유는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 앞에 앉아 무심한 듯한 표정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노래 제목처럼 매력적인 붉은 입술로 여성미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입술 사이(50cm)'는 세련된 발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제 막 사랑에 눈을 뜬 여성의 마음을 담아낸 슬로우 템포곡이다. 아이유는 '입술 사이(50cm)'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깔을 담고 있는 7편의 티저 영상을 제작해 다음달 7일 새 앨범이 발표되기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앨범 트랙리스트에는 '을의 연애' '누구나 비밀은 있다' '분홍신' '모던타임즈' '싫은 날' '오블리비아테(Obliviate)' '아이야 나랑 걷자' '하바나(Havana)' '우울시계' '한낮의 꿈' '기다려' 그리고 보너스 트랙 '보이스메일(Voice Mail)' 등 총 13트랙이 담겨있다.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이미지가 확 달라졌다"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더 예뻐진듯"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입소문이 벌써 자자하네. 빨리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가시꽃 커플' 강경준-장신영 커플 셀카 '갈수록 닮아가네' 한글날 공휴일 지정, 올해? 내년?…바뀐 규정 확인하세요 어느 스페인 남자의 다리 문신…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글 우윳값 도미노 인상에 시민들 불만 "담함 아닌가?" 성층권 외계 생명체 발견…"우주 생명체 증거 가능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