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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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평마다 사과한 노부부 >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배달 음식을 시킨 식당에 대한 후기를 적을 수 있죠.
최근 혹평을 단 손님에게 노부부 사장이 단 댓글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한 배달앱에 올라온 음식 후기입니다.
김밥과 오이냉국수를 주문한 손님이 쓴 후기인데요.
이 손님은 별 다섯 개 중 한 개를 주며 "오이냉국수에 오이를 빼달라고 했는데 넣었다"고 적었습니다.
이 후기에 식당 업주는 키보드 사용이 서툰 듯 틀린 맞춤법으로 "너무 죄송하다. 큰 실수를 했네요"라고 남겼습니다.
또 다른 혹평이 달린 후기에도, 업주는 연신 "죄송하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이 캡처 사진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글쓴이는 "사과 댓글을 적은 업주는 노부부"라고 설명했는데요.
"서울 노량진에서 분식집을 24년 정도 운영하며 겨우 생계를 유지하다가 최근 배달앱을 사용하게 돼 서툴러하신다"고 설명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오이냉국수 시켜놓고 오이를 빼달라니. 내가 다 울컥하네", "서툰 맞춤법 적힌 사과 댓글 보니 마음이 좋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앵커]
댓글들을 보니까 정말 많이 미안해하시는 것 같고, 앞으로 더 잘해보겠다는 마음도 느껴지네요. 손님들께서 조금만 이해해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화면출처 : 인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