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랑해요 할아버지" 이성민 꼭 끌어안은 송중기 '애틋한 투샷'

입력 2022-12-19 22: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송중기 SNS〉〈사진=송중기 SNS〉

바라만봐도 먹먹하고 애틋하다.

송중기는 19일 자신의 SNS에 'I love you 할아버지'라는 메시지와 함께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호흡 맞춘 이성민과의 투샷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사진 속 송중기는 이성민을 꼭 끌어 안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은 극중 할아버지와 손자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담고 있어 드라마 팬들의 감동을 더했다.

이성민과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할아버지 진양철과 손자 진도준으로 사랑보다 더 큰 애정을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특히 진양철은 지난 13회에서 끝내 사망하고, 14회에서는 진도준에게 남긴 영상 편지 속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사진=송중기 SNS〉〈사진=송중기 SNS〉
〈사진=송중기 SNS〉〈사진=송중기 SNS〉

송중기는 이성민의 드라마 하차에 맞춰 이성민은 물론, 진양철을 향한 마음을 표한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도 '할아버지 가지 마세요' '할아버지 저도 사랑해요' '내 진양철 죽어도 못 보내' '회상 신으로 계속 등장 하셨으면' '와 사진만 봐도 눈물 난다. 완벽한 과몰입' 등 반응을 쏟아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송중기·이성민을 비롯한 모든 등장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14회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24.93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JTBC 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까지 치고 올라섰다.

종영까지 단 2회만 남은 가운데, 진양철 없는 '재벌집 막내아들'이 마지막까지 그의 존재감을 바탕으로 스토리와 시청률 모두 유종의 미를 거둘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