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교칙위반 수학여행' 송윤형의 남다른 이상형 고백

입력 2017-12-02 16:15

방송: 12월 2일(토) 밤 12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일(토) 밤 12시 20분

'교칙위반 수학여행' 송윤형의 남다른 이상형 고백


'교칙위반 수학여행' 송윤형의 남다른 이상형 고백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아이콘의 공식 젠틀맨 송윤형이 남다른 이상형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교칙위반 수학여행' 녹화에서 양싸고의 아이콘과 동경여고 학생들은 수학여행 마지막 자유시간에 천지연 폭포 팀, 놀이공원 팀, 올레길 팀으로 나뉘어 제주도 곳곳을 즐겼다.

놀이공원 팀 아이콘 송윤형, 김동혁과 동경여고 노무라 나오, 타나베 카호는 서로의 이상형에 관한 질문을 주고받았다. 노무라 나오는 "친절하고 잘생긴 남자"가 좋다며 솔직한 이상형을 말했고, 이에 송윤형은 "미안하지만 나는 많은 팬 분들이 계셔서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윤형은 서툰 일본어로 "기분, 가슴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고백해 동경여고 학생들은 물론, 같은 멤버인 김동혁까지 충격에 빠뜨렸다. 알고 보니, 일본어가 서툰 송윤형이 '마음'이라는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 말실수를 한 것. 뒤늦게 '마음'을 설명하기 위해 애썼으나 수습을 하면 할수록 더욱 상황이 악화되어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뜻하지 않은 '음란마귀' 소환으로 충격에 빠진 송윤형과 양싸고-동경여고의 마지막 자유시간은 12월 2일(토)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교칙위반 수학여행' 아이콘 바비, '오빠 매력' 발산 '교칙위반 수학여행' 이태임 경악케 한 바비표 식초 맛 김치찌개 '교칙위반 수학여행' 이태임 체육선생님 등장…아이콘 시선집중 '교칙위반 수학여행' 아이콘 일탈 시도에 조세호 습격 "꼼짝 마!" '교칙위반 수학여행' 짝꿍 실패 비아이! 반전매력으로 전세역전
광고

JTBC 핫클릭